KCIM만의
차별화 된 고객 지원 서비스
BIMlize Support는 Autodesk를 포함한 다양한 솔루션에 대한 기술 지원과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소프트웨어 도입 및 활용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기술적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고, 최대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을 제공합니다.
(☎전화) 02-515-3164
(이메일) cs.support@kcim.co.kr
사용 지원 서비스
운영/효율화 지원 서비스
- 제품기능, 장애문의
- 사용현황분석
- 지원 내역, 사용 현황 리포트
- 용량 간소화 제품 배포 지원
- 실무자 편의 Add in 제공
- 온라인 기술지원 (정기메일 등)